결제 방식 중 무통장 입금은 지정된 계좌번호로 상품 금액을 송금하는 방법이며,
무통장 입금 방법 제외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(톡체크아웃)의 경우 카드결제로 선택해주셔야 합니다.
결제 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 후 다른 결제 수단 이용시 별도 안내 없이 취소처리 될 수 있으며,
차액금을 추가로 결제하시기 전까지는 바잉이 불가하여
제품 확보 및 발송이 무기한으로 연장될 수 있으니 꼭 확인 하시고 알맞게 선택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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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 모든 상품은 유럽 내 브랜드 매장, 백화점,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, 부티크 숍에서 구매하여 보내드리는 100% 정품입니다.
• 판매중인 상품은 미화 150불 미만의 제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관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으며, 해외 배송 상품이다보니 결제 완료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/교환이 어렵습니다.
해외 배송 상품은 취소 시 반품 비용이 청구되므로 구매 전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(반품 비용 : 구매가이드 - 교환/반품/환불 안내 참조)
• 해외 배송 상품 :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5일(토, 일, 공휴일 제외) 이내 수령 가능
• 빠른 배송 상품 : 해외 배송 상품으로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7일(토, 일, 공휴일 제외) 이내 수령 가능
• 당일 배송 상품 : 국내 배송 상품으로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-3일(토, 일, 공휴일 제외) 이내 수령 가능
[국내 배송업체] 우체국 택배
[해외 배송업체] GSMNTON, DHL, UPS
※ 기재된 배송 일정은 현지 상황 및 항공 사정, 세관 통관절차에 따라 영업일 기준 7일(토, 일, 공휴일 제외)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• 빛과 모니터 화면에 따라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사이즈의 경우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• 해외 현지 거래처의 규정상 택 또는 바코드 등이 일부 제거되거나 입고 시기마다 제품의 이미지, 포장상태 및 구성품이 다를 수 있으며, 브랜드 박스와 더스트 백은 운송 중 훼손 및 오염될 수 있습니다.
• 제조국(원산지)은 제조 시점에 따라 표기된 것과 상이할 수 있으며, 이는 무상 교환/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• A/S의 경우 국내 브랜드 매장 정책에 따라 상이하며, A/S 가능 여부 및 비용은 국내 브랜드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.
• 환불을 받기 위해 의도적으로 물건을 훼손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• 반드시 관세청-개인통관고유부호 홈페이지의 성함, 연락처와 수취인 성함, 연락처,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일치하게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.
(주소는 일치하지 않아도 무관하며, 성함 및 연락처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통관이 지연됩니다.)
• 명품의 경우 대부분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봉제, 재단, 가죽, 금속 등 소재에 미세한 스크래치, 찍힘, 주름, 눌림, 마감, 패턴 차이, 공정 방법에 따라 본드, 유약, 페인팅 자국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무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므로 결제 전 신중하게 고민하신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.
(예시 이미지 : 구매가이드-교환/반품/환불 안내 참조)
해외에서 바잉이 이루어지는 제품으로 반품과 교환이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최소한의 피해를 드리고자 해외 발송 전 제품을 철저하게 검수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, 출고 전 제품 디테일 이미지를 촬영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.
촬영된 이미지는 환불 등의 분쟁 시 사용되며 반품 제품이 검수 이미지와 다를 경우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.
모든 제품은 해외 배송 상품으로 주문 후 이용약관 제12조 2항에 의거 교환/반품/취소가 어렵습니다.
취소/교환/반품의 경우 반드시 밀라노문킴 고객센터와 먼저 상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반품 시 반드시 제공된 모든 구성품을 지참해야 하며 사용방지 택 제거, 시착으로 인한 상품 훼손, 구성품 분리 및 분실 또는 반품 신청기한 초과 (수령일 기준 7일 이내) 시에는 반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명품의 경우 대부분 수작업으로 생산되어 봉제, 재단, 가죽, 금속 등 소재에 미세한 스크래치, 찍힘, 주름, 눌림, 마감, 패턴 차이, 공정 방법에 따라 본드, 유약, 페인팅 자국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무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신발은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공정 특성상 밑창이나 재단 선 라인을 따라 볼펜 자국, 본딩 자국이 일부 존재할 수 있고 아웃 솔이 가죽이나 목재로 생산된 제품의 경우 선적 및 유통 단계에서 경미한 수준의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※ 반품 비용
◆ 판매자 귀책의 경우
반품비 및 일체의 비용을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◆ 구매자 귀책의 경우
구매대행 수수료 + 최초 배송비 + 반품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(반품배송비 = 해당 국가 재반입 물류비 + 해당국 통관 시 발생되는 관부가세)
반품배송비는 판매가 및 제품의 무게 (부피) 등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므로 정확하게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- 구매자 귀책으로 인한 취소 및 반품 비용
① 해외 배송 시작 전 > 현지 배송비 + 구매대행 수수료
② 해외 배송 시작 후 > 현지 배송비 + 구매대행 수수료 + 포장비 + 검수비 + 국제항공운송료 + 관부가세 + 통관 수수료 + 국내 배송비
③ 퀵오더 상품의 경우 검수비, 포장비, 최초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에 해당하는 3만 원을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.
(구매대행 수수료 : 구매가이드-구매대행 수수료 참조)
◆ 관부가세 포함 상품 환불의 경우
귀책 대상과는 관계없이 국내 통관 시 발생한 관부가세를 구매자가 직접 환급 받아야 하며, 판매자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.
(관부가세 환급 프로세스 : 구매가이드-관부가세 환급 참조)
※ 반품 불가 예시
미세한 점 , 가죽 주름 , 미세한 스크래치
가죽 눌림 , 유약 , 본드 자국
작은 금속 찍힘, 미세한 금속 흠집, 구성품 훼손
※ 반품 제한 사항
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2장 제17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경우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가 됩니다.
• 재화 등의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7일이 지난 경우
•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(상품 라벨, 박스 등의 구성품 분리, 제거, 훼손, 오배송도 해당) •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•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•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•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상품 가액에 일정 비율로 부과되며 모든 제품 판매가에는
구매대행 수수료 및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100만 원 미만 : 5%
100 ~ 200만 원 미만 : 4%
200 ~ 300만 원 미만 : 3%
300 ~ 500만 원 미만 : 2%
500만 원 이상 : 1%
관부가세가 포함된 상품을 구매 후 취소/환불로 진행 시
국내 통관하며 발생된 관부가세를 구매자가 직접 환급 받아야 하며,
상세 절차는 하단 프로세스 참고 바랍니다.
A. 반품 접수
판매자와 반품비용 관련 상의 후 안내에 따라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제출 필요서류 : 반송사유서, 통장사본 등 판매자에게 제출 필요 (사진촬영 가능)
비용 : 환급 대행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, 관부가세 예상 환급액은 문의 후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.
B. 관부가세 환급 준비
• 구매하신 물품이 관부가세가 부과되지 않은 상품이라면, 이 과정을 제외하고 C단계로 진행 바랍니다.
• 구매하신 물품이 관부가세가 부과된 상품이라면, 아래와 같이 진행 바랍니다.
① [반송사유서] 작성 및 서명 후 핸드폰으로 사진 촬영
② 환급 받으실 [통장 사본]을 핸드폰으로 사진 촬영
③ 기타 반품비용으로 부과된 관부가세 추가 결제
④ [반송사유서]와 [통장 사본] 사진을 판매자에게 제출
※ 판매자가 기 납부한 관부가세는 반품 시 구매자가 추가 결제 (③번 참조) 해야 하며,
위 안내해 드린 필요 서류를 판매자에게 제출 시, 보내주신 통장 사본으로 관부가세를 환급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단, 상품 개별이 아닌 복수개의 상품을 구매하여 합산과세가 되는 경우에는 모든 절차를 관세청에 신청하여 구매자가 직접 환급 받으셔야 합니다.
C. 반품 상품 지정 장소로 반송
• 판매자가 지정한 장소로 반품 상품을 반송해주세요.
• 반송 시, 상품을 구매한 스토어명/상품명/구매자명/연락처를 기입하여 동봉해주세요.
D. 상품 회수 후 환불 처리
• 회수된 상품은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반품접수/환불처리 됩니다.
• 환불받으실 관부가세는 서류접수 시점으로부터 2주 정도 소요되며, 전달해 주신 통장으로 송금 처리됩니다.
국내 브랜드 매장 정책에 따라 A/S가 가능한 브랜드의 경우
배송시 동봉되는 기프트 영수증을 통해 A/S 신청이 가능합니다.
예) 샤넬, 에르메스, 구찌, 프라다, 미우미우, 보테가베네타, 생로랑, 발렌시아가, 몽클레어 등
국내 브랜드 매장 정책에 따라 A/S가 불가능한 브랜드와 해외 편집숍에서 구매대행된 상품의 경우
수선이 필요한 경우 명품 수선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.
모든 제품은 부속품의 파손 및 손상 부위 등에 따라 A/S가 어려울 수 있으며,
A/S 가능 여부 및 비용관련 자세한 문의는 국내 브랜드 매장으로 부탁드립니다.